Bally는 '풍부한 역사', 고품질의 '장인 정신'과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로 명성이 자자한 스위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다.
1851년 칼 프란츠 발리(Carl Franz Bally)가 설립한 이 브랜드는 고품질 가죽 신발 제조업체로 시작했다.
나아가 다양한 고급 가죽 제품, 액세서리 및 의류로 확장되었다.
발리의 시그니처 특징 중 하나는 고품질 소재, 특히 가죽을 사용한다는 점이다.
이 브랜드는 세계 최고의 무두질 공장에서 가죽을 공급받으며 - 많은 제품을 숙련한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등 장인 정신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발리는 제1차 세계 대전 당시 영국군에 신발을 공급하기도 하거나, 에베레스트산을 등반한 전설적인 산악가들에게 의상을 제공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산악인 '에드먼드 힐러리(Edmund Hillary)'와 '텐진 노르가이(Tenzing Norgay)'가 발리의 도움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1970년대에 일러서는 이 브랜드는 '마이클 케인'과 '엘리자베스 테일러'와 같은 할리우드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까지 인기를 얻었다.
발리는 또한 핵심 가죽 제품 사업을 넘어 의류, 액세서리, 심지어 고급 시계 라인까지 확장했다.
상품 카테고리 확장과 현대적 스타일을 융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브랜드는 여전히 고품질 소재, 전문적인 장인 정신,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의 근본에 충실하다.
오늘날 발리는 런던, 파리, 뉴욕, 도쿄를 포함한 전 세계 주요 도시에 부티크가 위치해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그 제품들은 고급 백화점과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그 브랜드는 지금까지도 품질과 스타일에 대한 노력으로 인정받아 계속해서 받고 있다.
결론
이와 같이 발리는 한 세기가 넘도록 수준 높은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로 명성을 지켜온 브랜드다.
하이퀄리티의 원재료, 전문가의 장인 정신, 그리고 전통있는 디자인에 대한 발리의 집착은, 그들을 패션에 민감한 전 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최적의 브랜드로 만들었다.
고급 가죽 가방을 찾든, 클래식한 옷을 찾든, 발리는 당신의 기대치를 늘 충족시켜줄 수 있는 브랜드가 틀림없다.
오늘도 읽어준 독자분들께 감사를 표하며.
글을 마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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